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사이트

사진 보정 사이트 추천(인물, 사물, 워터마크 삭제 및 색 보정, 누끼)

by 뉴타입 라이프 2022. 7. 10.

사진에 불필요한 인물이나 사물을 지워 원하는 사진을 얻을 수 있는 사진 보정 사이트 몇 가지를 추천드립니다. 관광지의 유명한 건축이나 배경을 바탕으로 찍은 사진은 수많은 인파로 단독샷을 얻기 힘든데, 사진 보정 사이트를 이용하면 원하는 단독샷과 풍경사진을 얻을 수 있습니다.

 

사진 보정 국내 사이트

하마라는 국내 사진 보정 사이트 입니다.

무제한으로 이미지를 보정할 수 있으며 현재 모든 기능은 무료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향후 고해상도 이미지도 적용할 수 있는 프로버전을 준비 중이라고 합니다. 또한 각 종 단축기도 제공하고 있으며 일반 모드에서 사용한 이미지는 하마 데이터베이스에 별도로 저장되지 않는다고 하네요.

하마-사이트에서-사진-보정
사진 보정 전후(출처:하마)

 

https://www.hama.app/ko

 

Hama

감쪽같은 AI 사진 지우개

www.hama.app

회원가입 이벤트로 한 달간 무료로 하마 프로를 이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사진 보정 해외 사이트

Cleanup.pictures라는 해외 보정 해외 사이트입니다. 고해상도의 이미지 처리가 아닌 이상 무료로 이용할 수 있고 모든 크기의 이미지 처리는 월 4달러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clean-up-사이트-사진-보정
사진 보정 전후(출처:Clean up)

 

그 외에 중국 사이트도 있네요.

 

jpgRM - AI Image Magic Cleanup

Using 2022 cutting edged AI model to remove any unwanted bojects from your images, automatically fill the background

jpgrm.com

이처럼 사진에서 불필요한 얼룩, 인물, 잡티, 주름, 사물을 지우는 기술을 인페인팅이라고 하는데 인공지능이 활용된다고 합니다.

예전에 워터마크를 삭제하거나 누끼를 따는 등 이미지를 편집하려면 그림판이나 포토샵을 이용했었는데 위와 같은 보정 사이트를 이용하면 수초 안에 원하는 이미지를 얻을 수 있어서 굉장히 편리한 것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