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코인&주식

바이낸스 한국어 상담원 고객센터 연결

by 뉴타입 라이프 2022. 6. 5.

바이낸스 거래소가 한국어 지원을 철수하면서 거래소 사용에 불편한 부분이 있습니다. 매매 인터페이스나 공지 같은 경우는 번역기의 도움을 받으면 문제가 없습니다만, 코인 전송, 로그인 문제 등 고객센터의 도움이 필요한 순간에 처한 상황을 영어로 설명하기는 쉽지 않습니다. 

 

하지만 바이낸스 거래소에서 한국어 상담사 연결을 통하여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이 있으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심지어 연결하는데 1~2분내로 연결과 문제 해결이 굉장히 빠르고 친절합니다.

앞서, 바이낸스 고객센터 연결하는 법에 대해 포스팅하는 방법을 참조 하시길 바랍니다.

 

바이낸스 한글이름 영문으로 변경하기 <====고객 센터 접속하는 법 포스팅

 

바이낸스 한글이름 영문으로 변경하기

바이낸스 최초 신원 등록 시 주민등록증으로 등록한 분들은 한글 이름 '홍 길 동' 이 등록됩니다. 이렇게 등록된 한글 이름은 업비트에 100만 원 이상 코인 송금 시 kyc 인증에서 문제가 되기 때문

memorning.com

 

한국어-상담원-연결-썸네일
바이낸스 한국어 상담원 연결

 

바이낸스 한국어 상담 고객센터 연결하기

pc로 바이낸스 거래소에 접속하신뒤, support center에 접속하셔서(위 포스팅 참조) 주로 올라오는 질문 아무거나 먼저 선택하여 줍니다.

 

바이낸스-거래소-고객센터
바이낸스 고객센터 연결

 

미해결 -> not relevant -> 고객 서비스로 이동하기 순으로 누르시면 1~2분내로 한국어 상담이 가능한 상담원분에게 연결이 됩니다.

 

바이낸스-한국어-상담원-연결
바이낸스 한국어 상담어 연결

 

본인 신원 인증 확인을 security나 identification을 통해 하게 되는데, 휴대폰 번호, 이메일, 이름은 확인할 수 있으나 생년월일은 확인할 수 없습니다. 주민등록증, 여권으로 등록했다면 생년월일이 다르게 등록될 일은 없지만 본인의 등록된 생년월일을 확인하고 싶으시면 위 방법처럼 고객센터에 연결하여 생년월일을 확인하시면 됩니다.

 

바이낸스 거래소를 이용하시면서 고객센터를 찾을일은 거의 없지만 전송 오류, 반환절차, kyc인증, 성함변경, 입출금 문제 등 왠만한 문제는 위와같은 방법으로 다 해결이 가능하니 알아두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