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커피

스타벅스 리워드와 별 사용법

by 뉴타입 라이프 2021. 2. 16.

starbucks reward tip
스타벅스 리워드 등급별 혜택 및 tip

스타벅스 리워드란?

앞서 스타벅스 앱(app)을 통해 스타벅스 카드를 등록하고 스타벅스 리워드 회원이 되는 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여기서 말하는 스타벅스 리워드는 스타벅스 카드를 사용할 때마다 따라오는 별 적립 서비스입니다. 별이 쌓일 때마다 레벨이 오르며, 레벨에 따라 받을 수 있는 혜택도 다릅니다.

 

스타벅스 회원 등급별 혜택

welcome Level(별0개)

스타벅스 카드 최초 등록 시 레벨입니다.

 

1. 스타벅스 카드로 음료 구매 시, Free Extra 1개 제공

2. 기능 설정 후 스타벅스 카드로 결제 시, 현금영수증 자동 발행

3. 분실 신고 시점의 카드 잔액 보호

4. 자동 충전 5만 원 이상 설정 후, 자동 충전 발생시마다 익일 BOGOe-쿠폰 제공

 

Green Level(별 5개)

별 5개를 모으면 Green 레벨로 등업 됩니다.

 

1. Welcome Level 혜택 포함

2. 생일 축하 무료 음료 e-쿠폰 제공

3. 스타벅스 리저브 원두 구매 시, 스타벅스 리저브 음료 or 카페 아메리카노 e-쿠폰 제공

4. 250g 원두 또는 12개입 VIA 구매 시, 카페 아메리카노 e-쿠폰 제공

5. Berverage BOGO e-쿠폰(신규 음료 출시 시, 같은 음료를 한잔 더/이벤트 진행 시 발급)

6. 회원 전용 이벤트

 

Gold Level

Green Level에서 별 30개를 모으면 Gold Level로 등업 됩니다.

 

1. Green Level 혜택 포함

2. Gold Level이 되시면 별 12개 적립 시마다 무료 음료 1잔.

3. 골드 회원만의 e-Gold Card 발급

4. Personalized Offer e-쿠폰 제공

 

※ 별 보유 기간 기준은 1년입니다.

 

스타벅스 별 사용법

각 Level에 맞게 각종 쿠폰이 발급됩니다. 골드 레벨의 경우 별 12개 적립시 Tall 사이즈의 무료 음료 1잔 쿠폰을 받게 됩니다. 이 쿠폰은 각 지역 매장 특화 음료나 병 음료, 생수, 요구르트 바나나 음료를 제외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1. 스타벅스 앱(app) 사이렌 오더를 통하여 원하는 음료 선택 후 결제 메뉴에서 쿠폰 사용을 선택하여 결제

2. 사이즈 UP시 추가 금액이 발생합니다.

 

스타벅스 별 적립 TIP

스타벅스 리워드 회원으로 등록된 스타벅스 카드로 결제 시 별이 적립이 되며 별 적립을 할 수 있는 결제 최소 금액은 1000원 이상입니다. (별 유효기간은 1년이며 유효기간이 지나면 사라집니다.)

 

1. 스타벅스 별 적립되는 최소 시간 간격은 3분입니다. 또한 한번 결제 시 만원 이상이면 별 1개를 추가로 적립받을 수 있습니다. 여기서 한가지 TIP은 아이스아메리카노 톨(4100원) 기준 2잔 주문시 3분의 텀을 두고 각각 주문하면 한번에 두잔(8200원) 주문하는 것보다 별을 1개 더 적립 받을 수 있습니다. (바쁘지 않다면 3분쯤은 기다릴만하죠 ^^.)

2. 개인컵에 음료를 주문하면 에코 별 1개 적립 또는 300원을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골드 레벨 기준 별 12개면 무료 음료를 받을 수 있으니 별 적립이 훨씬 이득이겠죠? 스타벅스 앱 설정에서 개인컵 리워드 설정을 에코 보너스 스타 적립으로 해두시면 개인컵 음료 주문 시 자동 적립됩니다.)

3. 스타벅스 공식 홈페이지의 프로모션&이벤트에 보시면 다양한 이벤트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상으로 스타벅스 리워드와 등급별 혜택, 별 사용 방법 및 적립 TIP을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