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커피

스타벅스 카드 등록 및 My Dt Pass(드라이브 스루) 이용방법

by 뉴타입 라이프 2021. 2. 15.

starbucks card register Thumbnail
스타벅스 카드등록과 My DT Pass

스타벅스 앱을 통하여  스타벅스 카드를 등록 방법과 드라이브 스루 시 결제 과정을 생략하여 빠르게 음료를 테이크 아웃할 수 있는 my dt pass 등록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카드를 등록하는 이유는 앱을 통해 등록된 카드로 결제시 등급별 각종 혜택(스타벅스 리워드)을 받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스타벅스 카드 등록 방법

1. 매장 방문 및 카드 발급 후 스타벅스 앱(app)을 통한 등록

1) 매장 방문 후 스타벅스 카드 주세요. (마음에 드는 이미지의 카드 선택)

2) 카드 발급 비용은 따로 없습니다.

3) 스타벅스 앱(app)을 통하여 카드등록을 해주시면 됩니다.

 

2. 매장 방문 없이(카드발급 없이) 스타벅스 앱(app)을 통한 등록 

1) 스타벅스 앱을 다운 받습니다. 

2) 앱의 좌측 상단 메뉴를 눌러 e-Gift Card를 눌러줍니다.

3) 마음에드는 디자인의 카드를 선택합니다.

4) 충전 금액과 충전 결제 수단을 선택 후 나에게 선물하기로 선물을 보냅니다.

5) 휴대폰 문자로 스타벅스 e-Gift Card에 대한 정보(카드번호, PIN 번호)를 받게 됩니다.

 

3. 스타벅스 카드 등록 하기

1) 스타벅스 앱에 카드 등록하기 메뉴에서 상기 1,2번을 통해 발급된 카드의 정보를 입력하면 카드 등록이 완료되고 스타벅스 리워드 회원이 됩니다. 

 

My Dt Pass 란?

my dt pass란 스타벅스 DT점(드라이브 스루) 이용 시 일련의 과정(주문-> 결제-> 수령)을 거치게 됩니다. 여기서 스타벅스 리워드 회원은 my dt pass(차량등록) 서비스를 통해 결제 과정이 생략되기에 회전율을 높이고 고객 편의성을 높이는 서비스입니다. 

 

my dt pass는 2018년 6월에 개시되었습니다. 2020년 12월 기준 150만 명이 등록하였으며 드라이브 스루 고객 10명 중 4명은 my dt pass를 이용 중입니다. 커피 시장에서도 비대면 소비문화의 확산으로 드라이브 스루 시장이 확대되는 중입니다.

 

My DT Pass 등록 및 사용

1. My Dt Pass 등록방법

1) 스타벅스 앱에 접속 후 메뉴-> 설정-> My DT Pass

2) 차량 및 스타벅스 카드 등록

 

2. My Dt Pass 사용

1) 현장 주문 및 결제

스타벅스 DT(드라이브 스루)점 방문-> 직접 주문-> 결제 및 음료 수령

 

2) 스타벅스 앱(사이렌오더) 사용

스타벅스 앱 실행-> Order 선택-> 주문 매장 선택-> 음료선택-> 주문 후 결제-> 스타벅스 DT 방문 및 수령

결제는 스타벅스 앱에 등록된 스타벅스 카드를 통해 결제 됩니다. 사이렌 오더를 미리 넣으셨으면 DT 방문 후 주문하시는 곳에서 사이렌오더했다고 말씀드리거나 닉네임만 간단히 얘기하시고 바로 수령하시면 됩니다. Dt Pass(차량등록)이용자라면 DT 방문 후 바로 수령하실 수 있습니다.

 

현장주문에 비해 드라이브 스루시 사이렌 오더 및 My Dt Pass(차량등록)을 이용하시면 주문과 결제 시간이 단축되어 회전률도 높기 때문에 음료를 빠르게 수령할 수 있습니다.

 

저 같은 경우는 사이렌 오더를 넣어도 앞에 주문이 많고 음료 제작 시간이 있기 때문에 (지점마다 다름) 도착전에 사이렌 오더를 미리 넣고 천천히 운전해서 방문합니다.

 

이상으로 스타벅스 카드와 My DT Pass를 하는 이유 및 등록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댓글